▶  바로가기
 
          

행복한 직원이 충성도 높은 고객을 만든다

천천히걷자 2023-12-29 (금) 23:12 10개월전 270  
미국에서 기업들은 4년 마다 고객의 절반을 잃는다.
불만고객의 96%는 조용히 그 기업과 인연을 끊는다.
신규고객 유치는 기존 고객관리보다 비용이 5배나 더 든다.
반면 충성도 높은 단골은 다른 고객들보다
4배나 많은 돈을 쏟아 붓는다.
- 케빈 켈리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비추 조회
2362 간단히 말해, 도시에서 살다보면 타인에 대한 판단이 관용적이고 관대해 진다네.
독신주의자남자 06-09 0 0 279
독신주의자남자 06-09 0 0 279
2361 말이란 무거운 것이오…당신을 짓누르지. 만약 새가 말을 할 수 있다면 날지 못할 것이오.
독신주의자남자 06-09 0 0 284
독신주의자남자 06-09 0 0 284
2360 평판이란 남이 아는 당신 모습이다. 명예는 당신 자신이 아는 스스로의 모습이다.
독신주의자남자 06-09 0 0 251
독신주의자남자 06-09 0 0 251
2359 약점 보완 보다는 강점 강화에 힘써라
천천히걷자 04-14 0 0 275
천천히걷자 04-14 0 0 275
2358 성공과 운의 상관관계
천천히걷자 04-14 0 0 268
천천히걷자 04-14 0 0 268
2357 우리는 크게 생각할 필요가 있다
천천히걷자 04-14 0 0 289
천천히걷자 04-14 0 0 289
2356 개인의 차이를 중시할 때 팀워크가 살아난다
천천히걷자 04-13 0 0 279
천천히걷자 04-13 0 0 279
2355 취약성이 힘이다
천천히걷자 04-13 0 0 279
천천히걷자 04-13 0 0 279
2354 잃지 말아야 할 한 가치는 무엇인가
천천히걷자 04-13 0 0 319
천천히걷자 04-13 0 0 319
2353 나를 버려야 내가 산다
천천히걷자 04-12 0 0 283
천천히걷자 04-12 0 0 283
2352 내가 배움을 멈추지 않는 이유
천천히걷자 04-12 0 0 293
천천히걷자 04-12 0 0 293
2351 신념은 현실로 드러난다(자성예언의 힘)
천천히걷자 04-12 0 0 308
천천히걷자 04-12 0 0 308
2350 주변 사람들의 성공을 도와라
천천히걷자 04-11 0 0 287
천천히걷자 04-11 0 0 287
2349 옳은 것은 나쁜 것이다
천천히걷자 04-11 0 0 297
천천히걷자 04-11 0 0 297
2348 아무도 타지 않은 배를 타라.
천천히걷자 04-11 0 0 278
천천히걷자 04-11 0 0 278

최근글


새댓글


알림 0
💬 포인트AD - 한줄 하루일상  출석체크  미술투자  음악투자  부동산투자  한우투자  명품투자  숙박투자  K-콘텐츠  에너지투자  기타투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