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출문제 | 29. 부동산마케팅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?
페이지 정보
작성자 모아 작성일24-05-17 00:01 조회11회 댓글0건본문
29. | 부동산마케팅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? |
1. | 셀링포인트(selling point)는, 상품으로서 부동산이 지니는 여러 특징 중 구매자(고객)의 욕망을 만족시켜 주는 특징을 말한다. |
2. | 고객점유 마케팅 전략이란 공급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으로 표적시장을 선정하거나 틈새시장을 점유하는 전략을 말한다. |
3. | 관계마케팅 전략에서는 공급자와 소비자의 관계를 일회적이 아닌 지속적인 관계로 유지하려 한다. |
4. | STP전략은 시장세분화(segmentation), 표적시장 선정(targeting), 포지셔닝(positioning)으로 구성된다. |
5. | AIDA는 주의(attention), 관심(interest), 욕망(desire), 행동(action)의 단계가 있다. |
추천 0 비추천 0
포인트 선물 선물명단 선물하기
최소 5P ~ 최대 100000000P 까지 가능합니다.
로그인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.
선물 받은 내용이 없습니다.
-
등록일 2024.05.26
-
등록일 2024.05.26
-
등록일 2024.05.26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